중리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이 지역사회 공헌에 동참하고자 헌혈을 하고 왔습니다!

중리종합사회복지관
2021-01-07
조회수 3968

많은 눈이 내린 오늘

모두가 분주했던 아침을 시작했을 거 같네요

모두 잘 지내고 계신가요?


모두가 신축년 올 한해 다짐했던 바를 실천하고 계실 거 같은데요


저희 중리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은 새해를 맞아 서로의 마음을 모아

헌혈에 동참하고 왔습니다 

 



전 같았으면, 종무식 또는 시무식, 식사 등을 통해

마을을 모았을 수도 있었지만 

코로나라는 상황으로 직장 내 생활 모습도 많이 달라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언론을 통해 보았듯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단체 헌혈 접종이 잇따른 취소와 함께 헌혈자 감소로 현재 혈액 보유량에 빨간불이 들어왔다고해요


다행히도, 이런 소식을 접한 많은 분들 덕분에 조금 나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부족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렇게나마 지역사회 그리고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네요.

7fa15d458f88221efb20f73f25bdfc1a_1610000360_6341.jpg

올 한해도 지역주민 그리고 지역사회와 함께 좋은 이야기, 활동 이어갈 수 있는

중리종합사회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건강도 유의하세요^^